베트남골프패키지 - AN OVERVIEW

베트남골프패키지 - An Overview

베트남골프패키지 - An Overview

Blog Article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황제투어(황투) 및 호텔숙박,풀빌라 추천 등 제가 직접 이용해본 경험으로 여러분들도 직접 느껴보세요!

여권, 항공 티켓, 숙박 티켓, 현금, 신용카드, 유심(로밍), 여행자 보험, 갈아입을 옷, 세면도구, 수영복, 수영모, 슬리퍼(아쿠아슈즈), 비상약(파스, 소화제 등), 우산, 자외선 차단제

한국 골퍼들이 많이 찾는 베트남의 인기 골프 지역 및 도시들은 보통 다음과 같이 네 곳으로 나누어집니다.

베트남은 분명 부담없이 여행하기에도 좋고 유흥으로도 잘 알려진 나라인 것은 맞지만, 외국인 입장에서 인터넷을 통해 직접 괜찮은 업소들을 찾아 일일이 예약한다는 것은 그야말로 굉장히 번거로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베트남의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최상급 골프와 유흥을 함께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베트남 황제 골프라고 부릅니다. 황제 골프여행 또는 베트남 황제 투어로 불리기도 합니다.

남부를 대표하는 호치민은 동양과 서양의 분위기가 어우러진 독특한 분위기와 더불어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도시로 특히 볼거리가 많습니다.

베트남에는 각 지역별로 골프를 즐기기 좋은 대표적인 도시들이 있지만, 골프와 투어 그리고 유흥 모두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베트남 황제 골프 투어를 경험하고자 한다면 북부의 경우 하노이, 중부는 다낭, 남부는 호치민 정도로 선택지가 상당히 압축됩니다.

골프클럽, 골프 백, 항공커버, 골프화(메탈 여부), 골프장갑, 골프공, 골프거리 측정기(레이저)

동남아 지역에서 가장 높은 퀄리티로 만족스러운 유흥을 경험해 보고자 한다면 선택지는 단연 베트남일 수밖에 없습니다.

참고로 이 팁은 선택이 아닌 필수로 지급해야 하며, 가급적 달러보다는 베트남 동으로 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취향 차이 때문에 호치민을 선호하지 않는 분들도 있는데, 아무래도 베트남 가장 남부에 위치한 도시이다보니 관리가 잘 되는 업소라 하더라도 전체적으로 동남아 특유의 이목구비가 가장 많이 묻어날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베트남 밤문화 대표하는 지역 다낭,나트랑(나짱) 을 필두로 남성분들, 또는 골프여행객들을 위주로 제가 직접 이용해봄으로써 여러분들에게 추천 그리고 각종 리얼생생 경험담을 볼 수 있도록 제공하는곳 입니다.

베트남 골프 투어 중에는 현지 음식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베트남의 다양하고 특색있는 놀이문화도 경험해 보실수 있습니다. 문의 호치민마사지 하기로 자세한 사항은 상담하시면 됩니다.

Report this page